본문 바로가기
강릉 & 동해 맛집과 여행정보

강릉 관동대학교 앞으로 !! (feat. 두남자의 강릉 이야기)

by H백수 2022. 7. 25.
반응형
반응형

여러분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오늘은 강릉 관동대학교 앞에 엄청 이쁜 술집이 있다고 하길래  먼길을 더듬어 찾아왔어요.

대학교 주변으로 상권이 많이 형성되어 있긴 하지만  문 닫은 가게가 대부분입니다.  시내 쪽과는 거리가 좀 있는 곳이라 학기가 끝나면 동네가 엄청 조용합니다. 시국 영향도 있을 테고요... 다행히 이 집은 영업 중이시네요. 휴~~

가게 이름은 두 남자의 강릉 이야기... 

듣기에는 꽤 오래된 가게라고 하더라고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아기자기한 감성이 넘칩니다.   건물을 타고 올라붙은 덩굴들이 뭔가 더 멋스러움을 연출해주고 있어요.

다양한 종류의 인형들이 세워져있는데 전혀 언밸런스한 느낌이 들지 않네요. 

마치 동화속에 나오는... 굴뚝에서 도넛 연기 퐁퐁 나올 것 같은 느낌의 가게예요.

들어가기도 전에 찰칵찰칵 사진 찍을 곳 투성...

 

가게 내부는 뭔가 동남아와 우리나라 시골 풍경이 콜라보된듯한 느낌으로 꾸며져 있어요.  주방에 남자 한 분 홀에 남자 한 분... 진짜 중년 남자 두 분이 가게를 운영하시는군요...

술은 냉장고에서 막 꺼내 마시고 나갈 때 계산하면 된다네요... 물은 셀프 아니 술은 셀프입니다.

우리 사장님이 매번 왔다 갔다 하시기에 기력이 딸리시나 봐요. 하긴 대학생들이 오면 오죽이나 많이 마시겠어요 ㅋ 수십 번을 오가셔야 할 테니 ㅎㅎㅎ

대학가이기도 하고 술도 셀프인 만큼 안주류는 좀 저렴할 줄 알았는데... 딱히 그렇지는 않네요. 

 

초저녁이라 아직까지는 훤한 창밖 풍경... 이러다 금방 컴컴해지는 요즘입니다.

드디어 주문한 돼지고기 김치 두루치기가 나왔어요... 다른 안주도 많지만 오늘은 소주를 마시는지라 왠지 얼큰한 게 살짝 당기더라고요. 뭐 맛은 그냥저냥... 두루치기 맛이 좀 쏘쏘 해서 추가한 치즈 계란말이도 뭐 그냥저냥.... 으흠... 맛집은 아닌가?? 그냥 멋집인가????

알고 보니 이 집은 해산물 안주가 전문이라네요. 킁.... 이미 배가 빵빵해진 터라 다음번에 해산물 안주로 재도전해봐야 할 것 같아요. 

 

다 마시고 나오는 길에 보니... 입구 칠판에 오늘의 추천 안주가 똿!!!!!   추천 메뉴 세 가지가 다 해산물 안주 ㅋ  이거 이거 중국집가서 된장찌개 시켜먹은 기분이군요 ㅋㅋㅋ 기껏 멀리까지  해산물안주 전문을 찾아와서 김치 두루치기를 시켜먹다니 ㅋㅋㅋㅋ 

아니 아니 이건 제 잘못 아니고요 ㅋ 가게가 딱 두루치기랑 어울리게 생겼잖아요 ㅎㅎ 어딜 봐서 저 가게 분위기가 해산물 전문점 같은가요... 이건 다 사장님 탓이에욧! ㅋ

그래도 소주가 들어가니 알딸딸 하니~~ 기분 좋은 밤입니다.  오늘은 날도 선선한 게 잠도 솔솔 잘 올 것 같네요.

 

그럼 허당 백수는 여기까지!

여러분 모두 더위 조심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안전한 여행 되세요~ 빠잉~~

 

 

두남자의강릉이야기

강원 강릉시 관대길15번길 11-5

map.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