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애드센스 참사에 대한 카카오 답변

by H백수 2023. 7. 4.
반응형

627사태  애드센스 무효트래픽으로인한 광고정지 기약없이 먹고 하도 황당해서 카카오측에 문의를 넣어봤습니다. 처음 온 답장은 확인중이니 확인이 되는대로 다시 알려주겠다 였습니다. 뭐 크게 기대는 안하지만 무슨 소리를 하려나 한번 기다려 봤습니다. 어제 답장이 왔더군요....

이상이 이번 참사에 대한 카카오의 입장입니다.

어쩜 예상한 그대로라 실망스럽지도 않네요. 아~~~~~~~~~~~~~주 정성들인 긴 답변 잘봤습니다. 너무 정성껏 답변해주셔서 감동에 눈물이 또르르륵 흐르네요.

카카오 애드센스자체광고 시작과 동시에 광고정지먹은게 다 우연이라는 배째라 나몰라라식 답변.... 당장 애드센스 게재 제한먹은 피해자가 수백명인지 수천명인지 수만명인지도 모르는데 그사람들이 다 아무 이유없이 6월27일에 정지를 먹은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못을 인정했을때 카카오측이 입을 피해때문에 인정안하는 그 마음은 알겠지만....진짜 치졸함 이라는 단어 말고는 생각나는 단어가 없군요. 정말 대단한 기업입니다.

반응형

 

반응형

댓글